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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해질병 사고안내

상해 · 질병사고에 대한 보상절차 안내입니다.

상해와 질병사고에 대한 안내 및 사고처리 절차를 알려드립니다.

  • 접수처 안내
    (고객 콜센터 전화 : 1588-3344 / 팩스번호 : 0507-333-9999)
  • 주소 : 서울시 중구 퇴계로 10, 3층 (남대문로 5가, 메트로타워) 롯데손해보험 고객지원센터 장기사고접수 담당자
    (일반우편으로 송부시 우편사고로 분실우려가 있으니 반드시 등기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상해란?

피보험자가 국내 또는 국외에서 급격하고도 우연한 외래의 사고로 신체에 상해를 입은 경우를 말합니다. 일반상해는 그 범위가 매우 넓어 일상생활 (여행포함) 중 발생된 대부분의 상해사고가 보상의 범위에 포함됩니다.

질병이란?

각종 암이나, 폐, 심장질환 등과 같이 신체내부의 요인으로 몸이 불편하여 의사의 진단을 요하는 치료를 받는 경우를 말합니다.

상해 · 질병 사고 보상 절차

  1. 01사고발생

    상해 · 질병 사고접수 및 보상관련 상담은 고객콜센터 ☎1588-3344에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평일 9시~18시)
  2. 02서류문의

    구비서류는 가까운 지점이나, 고객콜센터 ☎1588-3344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또한 보험금 청구서류 안내 페이지를 이용하시면 보다 편리하고 빠르게 구비서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03보험금 청구서류 접수

    가까운 지점이나, 고객콜센터에서 접수 가능합니다.
  4. 04사고조사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사고조사는 접수하신 서류로 대신합니다.
  5. 05보험금 신청

    담당자가 서류 검토 및 손해액 조사 등을 통하여 보상 여부를 판단한 후 정확한 보험금을 산정 합니다.
  6. 06보험금 지급

    보험금은 고객님의 예금통장으로 송금해 드립니다. 후유장해 사고의 경우 치료비를 우선 지급하고, 향후 후유장해 판정이 있을 시 추가 지급할 수 있습니다.

전화/이메일상담

상품설명서 주요 계약사항
안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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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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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 답변을 위한 보험개발원 조회와 전화, 문자/이메일 발송에 입력하신 정보를 활용합니다.

롯데손해보험주식회사 대표이사 이은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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