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TTE

let

종료하기

롯데손해보험을 종료하시겠습니까?

긴급출동서비스

롯데손해보험 고객님을 위한 긴급출동 서비스!

let:now 긴급출동서비스는 긴급견인, 비상출동 등 고객님을 위하여 24시간 대기하고 있습니다.

    1. 01 고장으로 인해 운행이 불가능할 경우

      긴급 견인 서비스

      차량고장으로 운행이 불가능할 경우 인근 정비공장(기본 10km 이내)까지 1일 1회 무료견인해 드립니다. 단, 초과 시 1km 당 추가비용이 청구됩니다.

      • 서비스별 1회 당 무료 견인 거리 :
        실속형 : 10km
        기본형 : 30km
        안심형 : 50km
    2. 02 연료가 떨어져 운행이 불가할 경우

      비상 급유 서비스

      운전 중 연료가 떨어졌을 때, 1일 1회 긴급운행용 연료를 주유하여 드립니다. 단, 휘발유/경유 차량만 가능하며, LPG 차량의 경우 긴급 견인 서비스로 대체하여 드립니다.

      • 서비스별 1회 당 비상 급유 한도 :
        실속형 : 3L
        기본형 : 5L
        안심형 : 5L
    3. 03 배터리가 방전된 경우

      배터리 충전 서비스

      차량이 배터리 방전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긴급출동 서비스를 통해 차량운행이 가능하도록 조치해 드립니다.

      • 배터리 교환 시에는 실비를 받고 교환하여 드립니다.
      • 하이브리드 및 전기자동차는 긴급 견인 서비스로 대체하여 드립니다.
    4. 04 타이어에 문제가 발생 된 경우

      타이어 교체 서비스

      타이어의 펑크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긴급출동 서비스를 통해 고객님이 가지고 계신 예비 타이어 교체 작업을 도와 드립니다.

      • 예비 타이어가 없어 신규 타이어가 필요한 경우에는 실비를 받고 교환해 드립니다.
    5. 05 자동차 문이 잠겨 문제가 발생한 경우

      잠금장치 해제 서비스

      피보험자동차를 소유 · 사용 · 관리하던 중 차량의 키를 자동차 실내에 두고 문을 잠그거나 분실한 경우, 잠금장치를 해제하여 드립니다.

      • 트렁크 잠금장치 해제는 제외합니다.
      • 외제차량 및 잠금장치 해제가 불가능한 일부 차종의 경우에는 본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으며, 해제를 원하는 경우에 발생하는 비용은 피보험자가 부담합니다.
      • 잠금장치 해제를 위하여 부득이하게 파손된 부분의 원상복구를 위해 소요되는 비용은 보상하지 않습니다.
    6. 06 비상 상황이 발생한 경우

      긴급 구난 서비스

      차량 운행 중 도로를 이탈하거나 장애물로 인하여 자력으로 운행하지 못하여 구난을 필요로 하는 경우에 긴급 구난하여 드립니다.

      • 차량의 적재물로 인하여 서비스의 제공에 제한이 생길 경우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아래와 같은 특수한 구난을 한 경우, 추가 발생비용에 대해서는 고객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 구난 작업 시작으로부터 견인 고리 연결 시까지의 소요시간이 1시간을 초과할 경우
        - 2.5 t을 초과하는 구난형 특수자동차로 구난한 경우
        - 기타 별도의 구난장비(크레인 등) 또는 구난차량(4륜구동차량 등) 및 2대 이상의 구난차량을 사용하여 구난한 경우
    7. 07 운행이 불가능하거나 불편한 문제가 있으신 경우

      브레이크 · 엔진 · 파워 오일 보충 서비스

      차량의 브레이크 오일, 엔진 오일, 파워 오일 부족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긴급 출동하여 오일의 부족분을 보충합니다.
      단, 브레이크 오일, 파워오일은 1리터, 엔진오일 2리터 이내 이며 오일 전체의 교환은 실비가 청구됩니다.

      라지에타 캡교환 서비스

      차량의 라지에타 캡 부품의 불량 및 파손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긴급 출동하여 라지에타 캡을 교환해 드립니다.

      브레이크등 · 전조등 교환 서비스

      브레이크등, 전조등 고장으로 운행 불가 시 일반 전구등으로 긴급 교체해 드립니다.

      윈도우 브러시 교환 서비스

      우천이나 눈이 오는 때에 한하여 차량의 윈도우브러시 고장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윈도우브러시 교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 교환서비스만 제공하며, 교환에 필요한 부품은 실비로 청구됩니다.

      퓨즈 교환 서비스

      차량이 퓨즈 단락으로 인해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긴급 출동하여 퓨즈를 교환하여 드립니다.
      단, 메인 퓨즈 부품실비는 고객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부동액 보충 서비스

      차량이 부동액 부족으로 운행이 불가능할 경우 긴급 출동하여 1리터 한도 내에서 부족분을 보충하여 드립니다.

      엔진과열(오버히트) 응급조치 서비스

      차량이 엔진과열(오버히트)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긴급 출동하여 응급 조치해 드립니다.

  • 긴급출동 서비스 대상차량 안내

    긴급출동 서비스에 안내설명
    서비스 기준 let:now 긴급출동서비스 특별약관에 가입한 자동차
    서비스 대상 차종(종목) 자가용 승용차, 16인승 이하 승합차,
    1.4톤 이하 화물차
    서비스 횟수 보험기간 6개월 미만 : 3회
    보험기간 6개월 이상~11개월 미만 : 4회
    보험기간 11개월 이상~1년 미만 : 5회 (안심형 6회)
    보험기간 1년 : 5회 (안심형 6회)
    서비스 종류 특약 서비스

    긴급출동 서비스 관련 유의사항

    • 장기 운전자보험 가입한 계약자로 서비스 대상일지라도 본인 소유의 차량 외에는 긴급출동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 긴급출동 서비스는 고객님이 요청한 건에 한하여 서비스를 해 드리며, 임의로 조치 받은 서비스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자동차보험 let:now 긴급출동 서비스 특약 가입자의 경우 1년에 5회(안심형 6회)까지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며, 5회(안심형 6회)를 다 소진하였을 경우 추가 서비스 및 특약 추가 가입은 불가능합니다.
      (보험기간이 1년 미만인 경우 3회)
      단, 장기 운전자보험 계약자로 let:now 긴급출동 서비스 무료대상일 경우에는 무료서비스 항목에 한하여 2회까지 추가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준법감시확인필 제A0092호(2023.03.07)

전화/이메일상담

상품설명서 주요 계약사항
안내방법
이름
성별
휴대폰번호
이메일
0 / 500 byte(한글 250자, 영어 500자)

상담 답변을 위한 보험개발원 조회와 전화, 문자/이메일 발송에 입력하신 정보를 활용합니다.

롯데손해보험주식회사 대표이사 이은호
사업자등록번호 : 104-81-30770
Copyrightⓒ Lotte Insurance Co, Ltd. All right reserved.

  • 페이스북 새창열기
  • 블로그 새창열기
  • 유튜브 새창열기
  • 인스타 새창열기
  • 굿즈 새창열기